닛산, 뉴 알티마 전국 시승 행사 개최

입력 2010년06월01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닛산은 6월 한 달 동안 전국 닛산 공식 전시장 5곳에서 뉴 알티마 시승행사인 "THE NEW ALITIMA: PROVE IT"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1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시승행사 기간에 뉴 알티마 2.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4개월 무이자 ▲36개월 뒤 잔존가치(중고차 가격) 45% 보장 ▲3개월 할부금 대납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금융 프로모션 혜택도 준다.



고객들은 시승 외에도 다채로운 주말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고급 캡슐 커피를 마시며,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인 캘러웨이와 함께 하는 원포인트 골프 클리닉, 재미로 보는 타로카드 행사 등을 전국 5개 전시장을 순회하며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고급 호텔 숙박권, 캘러웨이 투어 스펙 골프백과 보스톤 백, FT-iz 드라이버, 블랙시리즈 ix 퍼터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닛산 세일즈 마케팅 총괄 엄진환 이사는 "뉴 알티마는 실제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패밀리 세단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알티마의 진가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시승행사를 준비했다"며 "소비자의 선택권을 늘린 금융 프로모션과 이색적인 이벤트를 통해 뉴 알티마가 고객에게 한층 더 가까워지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말 이벤트는 6월 12일과 13일에는 서초 한미 오토모티브와 분당 SK 네트웍스, 6월 19일과 20일에는 강남 JJ전시장과 인천 한미 오토모티브, 그리고 6월 26일과 27일에는 부산 퍼시픽 모터스에서 진행된다.



이번 시승 행사의 세부 정보나 참가 신청은 닛산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나 공식 웹사이트 (www.nissan.co.kr), 각 전시장에서 할 수 있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