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는 7일부터 오는 25일까지 3주 동안 2006년 6월7일 이전에 등록된(자동차등록증의 최초 등록일 기준) 모든 아우디 차 고객을 대상으로 "2010 아우디 라이프타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 기간에 해당 차를 보유한 고객은 전국의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냉각수·타이어·제동장치·전자장치·전구류·각종 오일 등 24개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또한 유상 수리 고객은 일반 수리(판금·도장 포함) 때에 부품을 20% 할인(보험 수리 및 타이어 교환 제외)해 주고, 타이어를 교환하면 10% 할인(공임 제외) 혜택과 함께 1본당 주유상품권 1만 원어치를 한 장씩 증정한다.
아우디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에 다양한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스포일러, 러닝보드 등 아우디 Q7에 장착하는 순정 패키지는 25%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스키와 스노우보드 랙·바이크 랙·러기지 박스 등 아우디 트랜스포테이션 액세서리와 왁스·샴프 등 내외부 관리용품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유아·아동용 시트는 30% 특별 할인한다.
한편, 아우디는 이번 캠페인 기간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는 고객 가운데 시승 신청서를 작성한 고객은 나중에 시승 기회를 주며, 추첨을 거쳐 최신 3D TV 같은 다양한 경품 혜택도 제공한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