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여름 맞이 무상점검 실시

입력 2010년06월08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폭스바겐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는 7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전국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폭스바겐 고객을 대상으로 "2010 여름철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티구안


이번 캠페인은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자동차 관리가 특별히 요구됨에 따라 폭스바겐 전 차종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점검 내용은 자동차 기본 안전점검과 엔진오일, 에어컨, 냉각수, 타이어 공기압, 와이퍼 등이다. 모든 점검은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에는 폭스바겐 순정 약품을 사용한 에어컨 냄새 제거 서비스도 할인가격인 2만 원(기존 가격 8만 원)에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폭스바겐은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 추첨을 통해 여행가방과 우산 등 폭스바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제품을 증정한다. 사전 예약 방문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 방문하기 전에 사전 예약을 하면 더욱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폭스바겐 전용 고객 센터(080-767-0089)로 하면 된다. 다만 부산 지역은 서비스센터를 새로 오픈하는 터라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 따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