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대한민국의 럭셔리 세단 제네시스의 명성을 담아 특별한 골프 이벤트를 선보인다.
현대차는 9일부터 오는 20일까지 2주 동안 남양주 해비치컨트리클럽을 비롯한 전국 유명 골프장 10곳에서 "제네시스 홀인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전국 10개 행사 골프장을 방문한 고객이 홀인원 이벤트 기간 중인 주말 4일 동안(6월12일~13일, 19일~20일) 각 골프장의 이벤트 홀에서 최초 홀인원을 달성하면 제네시스 1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에 정해진 이벤트 홀에서 첫 티샷을 바로 그린 위에 올린 고객은 각 골프장별로 1일 선착순 100명에게 30만 원짜리 현대차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 할인권은 올해 연말까지 쓸 수 있으며 양도도 가능하다.
현대차는 골프코스 이벤트와 별도로 행사기간 내내 각 골프장에 "제네시스 전시존"을 운영하며 구매상담은 물론 기념 사진촬영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경품응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각 골프장별로 10명씩 당첨고객 100명에게 테일러메이드의 아이언, 드라이버, 골프백 등 골프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제네시스의 주된 수요층인 골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고객 마케팅"이라며, "제네시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우수한 상품성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