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독특한 온라인 이벤트 실시

입력 2010년06월10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폭스바겐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는 최근 수묵화라는 매개체를 통해 폭스바겐의 장인 정신을 표현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다음달 7일까지 "오리지널이란 이런 것이다"란 제목으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를 방문하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광고는 물론 재미있는 메이킹 필름까지 감상할 수 있다. 그런 뒤 "당신이 생각하는 오리지널이란?"이란 질문에 답을 채워 넣으면 참여자의 닉네임으로 된 낙관이 찍힌 패러디 작품도 홈페이지에서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또한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캐논 DSLR 카메라(1명), 몽블랑 볼펜(3명), 폭스바겐 어린이용 티구안 바이크(15명), 스타벅스 무료 음료권(100명)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7월21일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공지한다.



그밖에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트위터(@VWKR)에서는 11일까지 폭스바겐 트위터를 "팔로우(follow)"하고 온라인 이벤트 고지를 "리트윗(RT)"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키엘 3종 세트(18만 원)를 증정한다. 폭스바겐코리아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새로운 정보를 빠르게 업데이트하고 정기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새로 문을 연 유튜브 계정(VolkswagenKorea)에서는 폭스바겐의 독창적인 국내외 광고를 비롯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패러디한 UCC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또한 새롭게 꾸며졌는데, 방문객들이 폭스바겐 정보를 빠르고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