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에코액션 UCC 콘테스트' 실시

입력 2010년06월21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르노삼성자동차는 친환경 캠페인 에코 액션(eco ACTION) 문화 확산을 위해 "차 안의 적정온도를 유지하기 위한 나만의 노하우"를 활용한 UCC(사용자제작 콘텐츠) 콘테스트를 22일부터 한 달 동안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UCC공모전은 르노삼성이 지난해부터 꾸준히 펼쳤던 에코액션 캠페인 "트렁크를 비워주세요"를 잇는 시리즈 캠페인이다. 휴가철 자동차 운행을 앞두고 네티즌들이 차 안의 적정온도를 유지하기 위한 노하우를 다양한 UCC로 제작함으로써 친환경 캠페인을 함께 하자는 취지에서 마련했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네티즌들은 22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나 모바일 웹사이트(m.renaultsamsungm.com)를 방문해 톡톡 튀는 감각으로 나만의 UCC를 제작해 응모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선정한 수상작은 오는 8월9일 발표한다. 최우수 UCC로 뽑힌 10개 팀에게는 넷북, 디지털 캠코더, 접이식 자전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르노삼성 이교현 홍보본부장은 "이번 UCC공모전을 통해 연비 향상 노하우를 전파함으로써 에코액션 붐을 다양하게 확산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