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인피니티, 하계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입력 2010년06월23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닛산과 인피니티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운행을 대비한 "2010 여름 캠페인"을 다음달 10일까지 3주 동안에 걸쳐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서비스 기간 중 닛산과 인피니티 고객은 자동차 점검표에 따른 기본 점검은 물론 장마철과 휴가철 운행을 대비한 각종 점검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탈취와 세균 제거 서비스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타이어와 에어컨 필터는 무상점검 기간 동안 1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며, 냉각수와 워셔액은 무상으로 보충해 준다.



하계 무상점검은 전국 6개 닛산 서비스센터와 8개 인피니티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하며, 고객 편의를 위해 예약 서비스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한국닛산 나이토 켄지 대표는 "고객 발송용 DM과 SMS 등 다양한 방법으로 행사를 알림으로써, 모든 고객들이 닛산의 차별화된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과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닛산 고객지원센터(080-010-2323)와 인피니티 고객지원센터(080-010-01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