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는 전국 직영센터에서 판매하는 직영차 쇼핑몰 엔카차(www.encarcha.com)를 열고 이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엔카차는 SK엔카의 전문 차량평가사가 진단한 직영차만을 판매하는 웹사이트로, 전국 18개 직영센터의 매물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또 정확한 정보 제공으로 허위매물 걱정없이 SK엔카가 보증하는 중고차를 살 수 있다. 엔카차에서 7년 또는 14만km 이내 국산차를 구입할 경우 보증기간 이내 주요 부품(엔진, 변속기 등) 고장 시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는 엔카차 보증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회사측은 오는 7월25일까지 엔카차 이벤트 게시판을 스크랩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SK상품권(10만원권)을 증정한다. 또 엔카차 사이트에서 원하는 차의 할인쿠폰을 출력해오는 모든 고객에게 5만원의 할인혜택을 준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오는 8월2일 엔카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엔카 영업총괄본부 최현석 이사는 “중고차는 구입하기 힘들다는 기존의 고정관념에서 탈피해 중고차도 브랜드를 믿고 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엔카차를 만들었다”며 “엔카차는 한 번 찾아온 고객을 평생고객으로 만들 수 있는 전문적인 중고차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