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여름 서비스 캠프' 실시

입력 2010년07월12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볼보트럭코리아가 12일부터 17일까지 6일 동안 전국 13개 지역을 순회하며 정비 서비스를 펼치는 "2010 여름 서비스 캠프"를 실시한다.

볼보 FM트럭


볼보트럭의 이번 캠프는 장마철을 맞아 차의 손상을 예방하고, 고객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돕기 위해 지난 2004년부터 시작한 행사다. 특히, 밤낮으로 이동이 많은 트럭 고객들을 위해 볼보트럭트럭코리아 전 직원이 현장으로 직접 찾아가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어오고 있다.



이번 서비스캠프는 12일 신탄진(상)휴게소·인천·동해를 시작으로 13일 양주·제천, 14일 부곡·대구, 15일 당진·포항, 16일 울산·군산, 17일 부산·광양 순으로 하루에 두 곳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전국을 순회하는 일정이다. 해당 기간에 캠프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각종 오일류, 필터류, 램프류는 물론 디스플레이 점검 등 전반적인 점검 서비스와 함께 볼보 순정 오일 4ℓ와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볼보 덤프트럭의 실린더 공급업체인 히바코리아(Hyva Korea)에서는 덤프트럭의 실린더와 필터 점검서비스를 제공하며, 각 서비스 캠프에는 무더운 날씨에 지친 고객들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시원한 음료, 과일, 간식 등도 마련할 예정이다.



캠프 운영 시간은 각 서비스 지역의 해당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이며, 행사 장소와 일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볼보트럭 콜센터(080-038-1000)나 각 지역 볼보트럭 영업소, 볼보트럭 지정정비공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