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전국 18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전시장에서 "Summer in the City with My B"라고 이름 붙인 마이비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도심 속 의 여유로운 여름"이라는 주제로 도심 속에서 친구, 연인, 가족들과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멀티 라이프스타일 차 마이비 시승은 물론 추첨을 거쳐 호텔 숙박 이용권, 스파 이용권, 영화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시승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 여름 여행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마이비 홈페이지(www.my-b.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전시장에 직접 방문하는 고객은 특별히 한정판으로 제작한 마이비 화보 리플렛을 받을 수 있다.
마이비는 남들과 다른 차, 새로운 형태의 차를 원하는 젊은 감각을 위해 벤츠코리아가 최초로 선보인 신개념 MLV(멀티 라이프스타일 비클)다. 넉넉한 실내 공간이 주는 편안함과 뛰어난 실용성, 매력적인 디자인, 드라이빙의 즐거움까지 갖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충족시킨다. 마이비는 세련되고 역동적인 디자인과 손을 쓰지 않고도 일렬 주차가 자동으로 조작되는 액티브 파킹 어시스트 같은 최첨단 편의 기능을 갖췄다. 배기량은 2,035cc, 최고출력은 136마력이며 CVT 7단 자동 변속기를 장착해 연비는 12.8㎞/ℓ다.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해 3,790만 원이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