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휴가철 맞아 안전캠페인 실시

입력 2010년07월27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타이어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전국 6개 휴게소에서 "고객사랑 안전 캠페인"을 벌여 타이어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 등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타이어 공기압은 생명입니다"라는 주제로 ▲망향(경부) ▲추풍령(경부) ▲여주(영동) ▲횡성(영동) ▲서산(서해) ▲진영(남해) 등 6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휴게소를 방문하는 고객은 공기압 점검, 워셔액 보충, 스페어 교체, 위치교환 등의 안전점검 서비스와 함께 타이어 관리에 필요한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비치볼, 휴대용 원터치 모자, 물병 등 기념품을 증정하며 타이어, 디지털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현장 이벤트도 함께 이뤄진다. 행사장이 있는 휴게소의 일반 고객들에게는 한국타이어 행사진행 요원들이 직접 돌아다니며 부채와 물티슈 같은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한국타이어는 장거리 주행이 많은 휴가철 안전 주행을 위해 ▲타이어는 적정 공기압을 유지할 것 ▲출발 전에는 타이어 마모 상태를 확인할 것 ▲장거리 고속주행 때 두 시간마다 휴식할 것 ▲상처 난 타이어는 가까운 판매점에서 점검할 것 ▲스페어 타이어는 안전 점검 뒤 실을 것 등 즐겁고 안전한 휴가길을 위한 "타이어 안전 관리 5계명"을 발표했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