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 주차 도와주는 3D 내비게이션 출시

입력 2010년08월08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웅진홀딩스는 최근 3D 내비게이션 최초로 주차보조 시스템(DPAS)을 탑재한 "고앤조이 W3D"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웅진 고앤조이 W3D 내비게이션


고앤조이 W3D에 탑재된 주차보조 시스템은 후진 때 운전자의 핸들 조정에 따른 차의 정확한 이동궤적을 미리 보여줘 초보자도 쉽게 주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기능은 따로 셋톱박스 구입없이 후방카메라와 센서만 장착하면 된다. 또 내비게이션 최초로 캐릭터 사용자 환경(UI)을 적용한 2D 내비게이션 "W400 플러스"의 3D 버전으로 소비자가 내비게이션 색상 네 가지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맵은 "리얼 지니 3D맵"을 적용해 건물과 랜드마크는 물론 지하도, 차선, 이정표 등을 사실적으로 표현했다.



이 밖에 KBS-모젠 TPEG, 유가정보 서비스, 지상파 DMB, 멀티태스킹, 화면분할 기능을 기본으로 갖췄다. 블루투스 USB 동글을 구매하면 전국 3,700개 SK주유소에 설치한 블루투스 통신으로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와 최신 운전정보를 무선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다.



판매가격은 지난해 출시한 3D 모델보다 낮은 30만 원대로, 전국 전자상가와 내비게이션 전문샵, 온라인쇼핑몰, 고앤조이 홈페이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웅진은 신제품 출시와 하계 휴가시즌에 맞춰 온·오프라인에서 8월 한 달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W3D나 W400 플러스 구매 뒤 고앤조이 홈페이지에 제품을 등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텐트세트와 폴라로이드 카메라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는 고속도로 휴게소와 경포대·대천 해수욕장 등에서 폴라로이드 가족사진 촬영,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를 벌인다.



권용주 기자 soo4195@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