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기업 블로그 1주년…110만 명 방문

입력 2010년08월16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GM대우차의 기업 블로그 "지엠(GM)대우 톡(Talk). blog.gmdaewoo.co.kr)"이 16일 개설 1주년을 맞았다.



지난해 8월 국내 자동차 업계의 첫 기업 블로그로 개설한 이해 16일 현재 누적 방문자가 110만 명을 넘었다. 이는 하루 평균 3,000명이 넘는 네티즌이 블로그를 찾은 것. "지엠대우 톡"은 개설 1주년을 맞아 네티즌의 참여와 소통을 더욱 강화한 블로그 "시즌 3"를 개편했다. 특히 네티즌이나 고객이 자동차와 관련된 주제나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나눌 수 있도록 했으며, GM대우 소식과 관련 사진, 동영상을 누구나 쉽게 공유할 수 있는 소셜 뉴스룸의 기능도 새롭게 추가했다.



한편, "지엠대우 톡"은 직원 블로거와 객원 블로거 20여 명이 참여해 모터 레이싱, 여행, 자동차 정비 요령, 자동차 관리 노하우 등 각각의 관심 분야와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 자동차와 함께 하는 다양하고 즐거운 라이프 스타일 등 한층 더 풍성한 내용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