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오테크놀로지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인 "페이스북(facebook)"을 이용한 글로벌 이벤트 "가상과 현실의 만남"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내비게이션으로 목적지를 찾아가는 일상적인 경험을 페이스북으로 세계 이용자들이 함께 공유하는 것. 미오 내비게이션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데, 현재 위치가 표시된 미오 내비게이션의 지도 화면과 차 앞 유리에 비치는 실제 환경을 사진에 담아 미오의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miobuzz)에 올리면 된다. 이용자들에게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20명을 선정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미오 USB 메모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따로 진행된다. 페이스북이 낯선 국내 이용자들을 위해 글로벌 이벤트와 같은 방식 이벤트를 미오코리아 공식 블로그(blog.naver.com/miokorea)에서 진행한다. 응모 기간과 방법은 글로벌 이벤트와 같으며, 방문객 댓글을 반영한 평가에 따라 160GB 외장하드디스크(1명)와 4GB SD카드(5명)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권용주 기자
soo4195@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