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차, 알페온 가격 공개

입력 2010년08월19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GM대우자동차는 19일 준대형 세단 알페온의 가격을 공개했다.



GM대우에 따르면 알페온은 동급 최대 크기, 동급 최고의 파워, 안전성, 정숙성과 더불어 동급 최초로 차 진행방향에 따라 헤드 램프 방향이 상하좌우로 자동 조절되는 첨단 어댑티브 제논 헤드 램프를 비롯해 페달이나 핸드레버가 필요없는 스위치 타입의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충돌속도에 따라 두 단계로 에어백의 압력이 조절되는 듀얼 스테이지 에어백, 이오나이저와 퍼퓸디퓨저를 포함한 공기청정기 등을 적용했다. 또 동급 최초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와 듀얼 스테이지 에어백은 물론 앞좌석 좌우 측면 및 커튼 에어백 등 첨단 편의, 안전항목들을 기본장비로 채택해 럭셔리 세단의 면모를 더욱 높였다. 판매가격은 9월중순 먼저 선보일 알페온 CL300 디럭스 3,662만원, EL300 슈프림 3,895만원이다. 10월중순 추가할 CL240 디럭스는 3,040만원, EL240 디럭스는 3,300만원이다.



GM대우는 지난 7월20일부터 시작한 알페온 사전계약을 계속 이어가며, 사전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등록세 및 취득세를 지원한다. 또 이번 가격공개와 더불어 알페온 홈페이지(www.gmalpheon.co.kr)를 통해 ‘알페온 론칭쇼 참가신청’ 및 ‘알페온 QR(Quick Response)코드 접속’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GM대우는 오는 9월7일 ‘반얀트리클럽&스파 서울’에서 알페온 론칭쇼를 펼칠 예정이며, 론칭쇼 참가신청 이벤트를 통해 총 16명을 추첨, 초청한다. 초청자에게는 알페온 언베일링쇼, 최고급 저녁식사 및 화려한 공연을 누릴 혜택을 제공한다. 알페온의 다양한 정보를 스마트폰을 통해 보며 경품 혜택도 누릴 수 있는 ‘알페온 QR코드 접속’ 이벤트는 9월6일까지 진행한다. 알페온 홈페이지, 가격 전단, GM대우 영업소 윈도 배너에서 찾을 수 있는 알페온 QR코드 위에 스마트폰 카메라를 비추면 알페온의 더 많은 정보를 열람할 수 있고, 간단한 견적내기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스파 이용권(1명), 커피빈 아이스커피 기프티콘(100명) 등의 경품을 준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