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코리아는 짚 올 뉴 그랜드 체로키의 공식 출시일인 12일을 앞두고 4일부터 전국 17개 크라이슬러 전시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7월 미국 시장에서 출시한 올 뉴 그랜드 체로키는 주행성능을 높여주는 다양한 최첨단 기술,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인테리어로 미국 소비자들과 언론의 호평을 이끌어 내며 프리미엄 SUV로서 새로운 지평을 열어나가고 있다. 올 뉴 그랜드 체로키는 "콰드라-리프트" 에어 서스펜션 시스템과 지형에 맞게 주행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셀렉-터레인"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 등 주행 성능을 향상시켜 주는 최첨단 기술을 적용해 온로드부터 오프로드에 이르기까지 주행성능의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차세대 펜타스타 V6 엔진과 4륜 독립 서스펜션은 강력한 견인력과 우수한 연비, 정교하고 안정적인 승차감을 제공한다. 또한 한층 세련된 디자인과 최고급의 인테리어로 마감해 프리미엄 SU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한편, 그랜드 체로키 제품의 철학과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다양한 기능과 흥미진진한 동영상 자료도 만나 볼 수 있는 티저 사이트도 만날 수 있다. 올 뉴 그랜드 체로키 티저 사이트는 크라이슬러 홈페이지(www.chryslergroup.co.kr나 www.jeep.co.kr)에서 연결된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