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업계 최초 트위터·페이스북 개설

입력 2010년10월05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금호타이어가 국내 타이어 업계로는 처음으로 지난 1일부터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Dr_Tire)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KumhoTires)을 개설하고 ▲타이어 상식과 시기별 안전점검 안내 ▲제품·서비스 정보 제공 ▲고객문의 대응 ▲다양한 상시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금호타이어 트위터(왼쪽)와 페이스북 페이지


최근 SNS로 고객들과 소통하려는 기업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금호타이어는 자체적으로 SNS를 긍정적으로 검토해 발빠르게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으로 대표되는 SNS는 소비자들과 직접적 접근성이 가장 높은 매체로 평가 받고 있으며, 정보 가치가 높은 컨텐츠는 파급 속도도 매우 빠르다.



금호타이어는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 오픈 기념으로 지난 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당첨자에게 타이어(1대분)를 증정할 예정이다. 오픈 이벤트는 금호타이어 공식 트위터에 팔로우한 뒤 리트윗(RT, Retweet)을 하거나, 금호타이어 페이스북 담벼락에 오픈 축하메시지를 게재하면 자동 응모된다.



금호타이어는 앞으로도 팔로워나 리트윗 대상자들에게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하는 주간 이벤트와 당첨자에게 타이어 교환권을 증정하는 정기 이벤트를 벌일 예정이다. 그밖에 지역이나 시간대별 게릴라 퀴즈로 정답자에게 피자, 치킨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