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는 오는 29일까지 전국 BMW 공식 서비스센터와 미니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전 고객을 대상으로 BMW와 미니용 정품 액세서리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
BMW X6 퍼포먼스 킷 |
BMW 액세서리 할인 행사는 1시리즈, 3시리즈, 구형 5시리즈와 X5를 비롯해 신형 5시리즈와 X6까지 패키지 적용을 확대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했다. 각 모델별로 에어로·카본 패키지, 화이트·카본 에디션 등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외장용 액세서리인 에어로 다이내믹 키트, 승차감과 주행안정성을 한 단계 높여주는 오리지널 휠세트, 고품격 인테리어 액세서리 등 BMW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카 액세서리를 사는 고객들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라 50만 원 이상일 때 엔진오일 1ℓ, 200만 원 이상일 때 엔진오일 1ℓ와 트렁크백, 김서림 방지 글래스 클리너, 엔진 바니시를 함께 증정한다. 50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BMW M 캐빈 가방을 제공한다.
미니의 경우 카 액세서리를 20% 할인하는 한편 JCW의 몇몇 액세서리를 최고 30% 깎아준다. 이와 함께 미니 레이(RAY) 미러캡과 사이드스커트는 그린, 옐로, 오렌지 등 세 가지 색상 세트 구매 때 20% 할인혜택과 함께 미니 휴대폰 꽂이를 증정한다. 또 컨버터블, 쿠퍼, 쿠퍼S, 쿠퍼S 클럽맨 모델의 엔진튜닝 키트와 에어로 다이내믹 키트를 30% 할인판매한다. 회사측은 캠페인 기간중 5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리퀴드 마우스를, 20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미니 카 케어 세트를 준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