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클린&스마일' 주유소 캠페인 실시

입력 2010년10월14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S-OIL은 14일 서울시 양재동 강남대로주유소에서 "클린 & 스마일 캠페인" 선포식을 열고 "기분 좋은 주유소"를 만들기 위한 체계적인 고객 서비스 향상 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아흐메드 수베이 대표(오른쪽)가 강남대로주유소 김창회 대표에게 인증간판을 전달하고 있다.


이날 선포식에서 S-OIL 아흐메드 수베이 대표는 강남대로주유소에 "클린 & 스마일주유소" 인증패를 전달하고, 경영진과 함께 방문 고객을 상대로 자체 개발한 표준 고객응대 서비스를 시연했다. "기분 좋은 주유소" 이미지 구축을 위해 S-OIL은 고객 영접·유도·주문 접수·환송에 이르는 4단계 서비스 동작을 간결하고 재미있게 만들어 전국 주유소에 보급하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우수 주유소와 판매원을 표창할 계획이다. 또한 소비자들의 관심 확산을 위해 주유소 이용 소감이나 주유원들의 고객 응대 수행장면 등을 촬영해 보낸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스키시즌권, 주유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클린 & 스마일 주유소를 찾아라" 이벤트를 연말까지 시행한다.



클린&스마일 캠페인 엠블럼
한편, S-OIL은 주유소 경쟁력 강화와 연계 마케팅으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10월부터 12월까지 매달 5·15·25일에 2년치 주유권, 해외 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S-5일 페스티벌" 행사도 개최하고 있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