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트럭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다목적 특수차 "유니목" 보유 고객을 위한 "무상 방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
유니목 |
이번 서비스는 현재 국내에서 운행하고 있는 모든 유니목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올해 6월 다임러 트럭 코리아에서 직접 판매하기 이전 독점 계약 업체가 판매한 차 500여 대도 이번 서비스 대상에 포함된다.
서비스는 25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4주 동안 진행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전문 서비스 팀이 고객이 원하는 곳을 방문, 1대1로 차를 점검함으로써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첨단 진단 시스템인 "스타 다이어그노시스"를 이용한 시스템 진단과 엔진·트랜스미션 등 차 내·외부 10가지 기본 항목의 점검도 함께 이뤄진다. 서비스를 받는 모든 고객에게는 겨울용 모자, 머그컵, 유니목 서비스 브로셔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전용 잡지 "더 트럭"도 제공한다.
한편, 행사 대상 차인 메르세데스-벤츠의 다목적 차 유니목은 세계 어떤 차와도 비교할 수 없는 독특한 능력을 자랑한다. 눈길, 산길, 철길 등 다양한 지형에서도 원하는 속도로 안정적인 운행이 가능해 이용 목적에 맞게 용도 변경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서비스의 자세한 사항은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24시간 고객지원 센터(080-001-1886)나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