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유니목 무상 방문 서비스 실시

입력 2010년10월25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다임러트럭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다목적 특수차 "유니목" 보유 고객을 위한 "무상 방문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유니목


이번 서비스는 현재 국내에서 운행하고 있는 모든 유니목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올해 6월 다임러 트럭 코리아에서 직접 판매하기 이전 독점 계약 업체가 판매한 차 500여 대도 이번 서비스 대상에 포함된다.



서비스는 25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4주 동안 진행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전문 서비스 팀이 고객이 원하는 곳을 방문, 1대1로 차를 점검함으로써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첨단 진단 시스템인 "스타 다이어그노시스"를 이용한 시스템 진단과 엔진·트랜스미션 등 차 내·외부 10가지 기본 항목의 점검도 함께 이뤄진다. 서비스를 받는 모든 고객에게는 겨울용 모자, 머그컵, 유니목 서비스 브로셔와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전용 잡지 "더 트럭"도 제공한다.



한편, 행사 대상 차인 메르세데스-벤츠의 다목적 차 유니목은 세계 어떤 차와도 비교할 수 없는 독특한 능력을 자랑한다. 눈길, 산길, 철길 등 다양한 지형에서도 원하는 속도로 안정적인 운행이 가능해 이용 목적에 맞게 용도 변경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서비스의 자세한 사항은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24시간 고객지원 센터(080-001-1886)나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