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는 가장 다이내믹한 프레스티지 세단 "뉴 아우디 A8"의 출시에 맞춰 트위터와 블로그를 활용한 "프로그레시브 바이럴 마케팅"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
아우디 블로그 |
이달 초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뉴 아우디 A8는 8년 만에 풀체인지한 아우디의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 특히 오는 11일과 12일 이틀 동안 열리는 "2010 G20 서울 정상회의"의 의전차로 선정되면서 출시 전부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아우디코리아는 이번 뉴 A8 출시를 기념해 새롭고 다채로운 바이럴 마케팅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트위터 계정(@progress_audi·twtkr.com/progress_audi)을 생성, 뉴 A8의 마이애미 신차발표회, 스페인 말라가 시승기 등 관련 정보를 비롯해 짤츠부르크 페스티벌, G20 서울 정상회의 등 뉴 A8의 국내외 활약상을 소개한다.
아우디코리아 블로그인 "아우디 스토리(blog.audi.co.kr)"는 런칭 기간 동안 "뉴 A8 런칭 스페셜" 블로그로 새롭게 단장해 다양하고 재미있는 A8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블로그 방문 고객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블로그 게시글 스크랩과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뉴 A8 미니카 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