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새 음성인식 3D 내비게이션 출시

입력 2010년11월01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파인디지털은 프리미엄급 스피커를 탑재해 선명한 음성 안내와 맑은 음악감상을 선사하는 3D 음성인식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issue 3D"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파인드라이브 issue 3D


이 제품은 국내 내비게이션 스피커 가운데 최고 출력인 4W 대출력 크리스탈 클리어 스피커를 내장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로 인해 주행 중에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소음에 방해받지 않는 크고 또렷한 음성 길 안내를 제공한다. 또한 중고음대 영역을 우수하게 재생하기 때문에 음악감상 때에도 맑은 음색을 선사한다. 휴대용 저장장치에 있는 음악 파일을 USB만 꽂으면 내비게이션을 통해 고음질로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국내 최대 규모인 100만 단어 음성 인식 기능을 탑재해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명령어는 97%, 목적지 검색은 90~93%까지 성공적으로 인식하며, 목적지 검색뿐 아니라 화면 밝기나 음량 조절, DMB 채널 전환 등 다양한 기능을 음성으로 조작할 수 있다.



전자지도는 "아틀란 3D"를 탑재했으며 스마트폰 앱(App) 형태의 아이콘을 써서 누구나 직관적으로 쉽게 내비게이션을 조작할 수 있다. 아울러 파워DMB를 탑재해 DMB 수신율을 향상시켜, 열악한 전파감도에서도 DMB를 수신할 수 있다. 기존의 자동 업데이트 기능에다 YTN TPEG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8GB 기본 패키지 가격은 40만9,000원으로 음성인식 기능을 무선으로 조작할 수 있는 전용 리모콘 "이브"를 함께 제공한다.



권용주 기자 soo4195@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