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뉴 인피니티 M 시승 이벤트' 연다

입력 2010년11월01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피니티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전시장서 올 뉴 인피니티 M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인피니티의 전략모델인 올 뉴 인피니티 M은 워즈오토가 선정한 "2010 올해의 인테리어",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IIHS)의 "가장 안전한 차", 미국의 소비자 전문지 컨슈머 리포트의 "최고의 럭셔리 세단" 등 여러 기관에서 상품성을 인정받았다. 국내에서도 본격 판매를 개시한 첫 달(7월) 전체 베스트셀링 모델 4위, 3분기 3,000cc 이상 수입차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인피니티는 이에 따라 올 뉴 인피니티 M을 직접 시승할 수 있는 행사를 전국 8개 인피니티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참가신청은 인피니티 홈페이지(www.infiniti.co.kr)나 전시장에서 할 수 있다. 희망자들은 온라인에서 시승 신청을 한 뒤, 올 뉴 인피니티 M 전 라인업(M37 스포츠/프리미엄/익스클루시브/M56 스포츠) 가운데에서 시승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시승을 마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제주도 신라호텔 2박3일 숙박권(총 5명)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홈페이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이나 고객지원센터(080-010-01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