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최고급 멤버십 서비스 '큐 블레스' 출시

입력 2010년11월14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기아자동차는 플래그십 차인 오피러스, 모하비, K7 오너를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큐 블레스(Q BLESS)"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기아차는 이 서비스의 새 이름은 고객들의 "품격"과 서비스의 "품질"을 상징하는 알파벳 "Q"와 축복을 뜻하는 "Bless’를 결합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 서비스 출시와 함께 지금까지 오피러스, 모하비 고객에게만 제공하던 프리미엄급 멤버십 서비르를 K7 고객까지 확대해 적용한다.



오피러스, 모하비, K7 고객들은 ▲인천공항 내 허브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서비스 ▲인천공항 무료 발레파킹과 수하물 운반 서비스 ▲제휴호텔 무료 발레파킹과 이용 할인 서비스 ▲고품격 문화공연과 다양한 레저스포츠 행사 초대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와 ▲8년간 8회 정기점검 서비스 ▲엔진오일과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등 다양한 프리케어 서비스를 받게 된다.



한편, 기아차는 큐 블레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까지 인천공항에서 라운지 서비스와 최고급 무료 발레파킹, 수하물 운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따라 이 기간 동안 인천공항 허브라운지에서 뷔페 바, 음료 서비스, 인터넷 등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서비스를 기본 2명에서 4명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인천 공항 최고급 발레파킹을 이용하는 고객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최고급 호텔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큐 멤버십 홈페이지(Q.K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용 콜센터(1566-5854)로 문의해도 된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