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피아니스트 김선욱 공연에 고객 초청

입력 2010년11월19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현대자동차는 이 달 18일부터 27일까지 서울, 대전, 대구 등 전국 6개 도시에서 열리는 ‘피아니스트 김선욱 전국 리사이틀 투어’를 후원하고 2,000명의 고객을 초청하는 대규모 문화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현대차는 22일 코엑스 아티움에서 진행되는 서울 공연에 800명의 고객을 초청하는 데 이어 27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펼쳐지는 공연에는 홈페이지 이벤트 응모고객 300명을 초대한다. 지방공연은 ▲고양 아람누리(18일) ▲대전 문화예술의 전당(21일) ▲대구 수성아트피아(25일)에서 각각 개최되며, 현대차는 각 지역본부와 연계해 900명의 고객을 초청할 계획이다. 아울러 현대차는 초청고객들을 위한 별도 부스를 운영하고 케이터링 서비스, 프로그램북, 주차권 등을 제공한다.



서울 예술의 전당 공연에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오는 22일까지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23일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품격 문화예술 마케팅을 통해 현대차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고객만족과 자부심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현대차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문화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