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는 스마트폰에서 아이나비 고객 편의를 높여주는 아이폰용 ‘아이나비’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이나비 어플리케이션은 아이나비의 공지사항 및 이벤트 소식, 직영 서비스센터, 서비스 지정점, 업그레이드 대행점 등의 위치확인이 가능한 ‘고객센터’ 메뉴를 비롯해 ▲FAQ ▲마이 아이나비 ▲제품등록 ▲택배A/S ▲3D이용권 ▲제품소개 ▲GPS 등 총 8개 메뉴로 구성돼 있다. 특히 마이 아이나비 메뉴는 회원정보 수정, 업그레이드 내역은 물론 도난 및 분실신고도 가능해 긴급상황 발생 시 고객편의를 높여줄 것으로 회사측은 예상하고 있다. 또 GPS 메뉴에서는 운전자에게 안전운전을 위한 과속주의구간을 알려줘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밖에도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제품을 등록할 수 있는 ‘제품등록’, 내비게이션이 고장났을 때 서비스센터로 택배발송과 배송현황을 확인을 할 수 있는 ‘택배A/S’, 아이나비 3D 전자지도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는 ‘3D이용권’ 등 모두 아이나비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팅크웨어는 “현재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서비스지원 성격이 강하지만 향후에는 고객편의를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권용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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