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차 노사가 새로 출시된 "알페온"을 비롯, 자사 제품의 내수 판매를 높이기 위해 함께 판촉활동을 펼쳤다.
GM대우 노사는 20일 안쿠시 오로라 판매·A/S·마케팅 부사장 등 회사 임직원과 노동조합 간부들이 참석한 가운데 부평역에 자동차를 전시하고 부평역 지하상가 일대에서 시민을 대상으로 제품 판촉 활동을 벌였다. 이번 합동 판매 캠페인은 노조가 제안한 다양한 아이디어 가운데 하나로 이날 실행에 옮긴 것.
오로라 부사장은 "종업원 스스로 주인정신을 갖고 판매촉진 활동까지 참여한 데에 깊이 감사한다"고 밝혔다. 노조 추영호 지부장은 "알페온 같은 명차를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는 데 노사를 나눌 이유가 없다"며 "앞으로도 생산적인 아이디어를 회사와 논의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찬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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