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감성 마케팅의 하나로 뮤지컬 "김종욱 찾기" 공연에 엑센트 계약 고객을 초청하는 "엑센트 브랜드 데이"를 다음 달 4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06년 초연 이래 10만 명이 넘는 관객을 동원하며 젊은 세대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로맨틱코미디 뮤지컬 "김종욱 찾기" 12월4일 공연에 11월 엑센트 계약고객 110쌍(220명, 1인 2매)을 초청해 열린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 23일부터 30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다음달 1일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또한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댓글 달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현대차 공식 트위터(www.twitter.com/about_hyundai)나 블로그(blog.hyundai.com)에 엑센트만의 장점 등 개성 넘치는 댓글을 달아준 10쌍(20명)의 고객도 공연에 함께 초대한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