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세이프키즈코리아와 공동으로 운영하는 어린이 교통안전교육 웹사이트인 "안전한 길, 안전한 어린이"(www.saferoad-safekids.com)의 누적 방문자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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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한 길, 안전한 어린이 웹사이트 |
이 웹사이트는 초등학교 어린이들의 교통사고 예방을 목표로 한국 현실에 맞게 개발된 교육 프로그램의 하나로 지난 2004년 첫선을 보였다. 그 뒤 매월 평균 2만 명, 연평균 25만 명이 넘는 초등학생과 학부모, 교사들이 방문하는 대표적인 교통안전교육 사이트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와 세이프키즈코리아는 올 한 해 "어린이 교통안전 활동"을 마무리하는 차원에서 교통안전교육 시범학교 프로그램을 진행 중인 전국 21개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우수시범학교 시상식"을 다음달 1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연다.
박진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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