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YG패밀리 콘서트'에 고객 80쌍 초청

입력 2010년11월26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현대자동차는 현대차의 공식 트위터와 블로그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참가자 중 총 80쌍(160명, 1인 2매)을 선정해 다음달 열리는 YG패밀리의 정기 콘서트 공연에 초청한다고 26일 밝혔다.



다음달 4일과 5일 이틀 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는 빅뱅, 2NE1, 싸이, 세븐, 거미 등 젊은이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가수들이 참여해 올 겨울 최고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공식 트위터(www.twitter.com/about_hyundai)를 팔로잉하고, 블로그(blog.hyundai.com) 안의 콘서트 이미지를 본인의 트위터나 블로그로 가져간 뒤 이미지가 업로드 된 웹 주소(URL)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는 25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총 다섯 차례에 걸쳐 진행하며, 추첨으로 총 80쌍을 뽑는다.



아울러 현대차는 온라인에서도 YG엔터테인먼트의 유튜브 브랜드 채널(www.youtube.com/ygentertainment)에서 현대차의 브랜드를 집중 홍보할 예정이다. 특히 콘서트 하이라이트 영상이 업로드되면 유튜브 메인 홈페이지에 YG엔터테인먼트와 공동 브랜딩 광고를 집행함으로써 브랜드 노출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