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는 다음달 1일부터 녀년 1월31일까지 두 달 동안 서울 시내 최고급 레스토랑 일곱 군데에서 "아우디 라이프스타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후암동의 나오스 노바(naosnova), 청담동의 리스토란테 에오(Ristorante Eo), 삼성동의 레스쁘아(L‘espoir)·컬리나리아12538(Culinaria 12538)과 강남구 신사동의 구스테이크 528(GOO STK 528)·키친네뜨(Kitchenette)·그라노(Grano) 등 레스토랑 일곱 곳과 공동으로 진행한다.
이들 레스토랑은 국내에서 가장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스타 쉐프진이 운영하는 가장 트렌디한 레스토랑으로서 각 분야 최고의 맛과 분위기를 자랑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각 레스토랑에서는 올해 런칭한 아우디 뉴 A8, 뉴 R8 스파이더 등 아우디를 대표하는 모델의 이름을 딴 "아우디 스페셜 메뉴"를 각 레스토랑의 색깔에 맞춰 자체 개발·제공한다. 또한 아우디 메뉴를 주문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아우디코리아가 사진작가 김용석과 함께 촬영해 특별 제작한 2011년 아우디 고급 캘린더를 증정한다.
한편, 행사 참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20만 원짜리 독일 명품 여행 가방, 호텔 패키지 숙박권, 아우디 라이프스타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