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코리아는 2일 스마트폰으로 바로 접속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캐딜락 브랜드 웹사이트(m.cadillac.co.k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
CTS 쿠페 |
캐딜락 모바일 웹사이트는 스마트폰 기종이나 운영체제에 관계없이 모든 스마트폰에서 접속이 가능하다. 주요 컨텐츠 메뉴는 ▲캐딜락 브랜드 스토리를 제공하는 "Cadillac" ▲국내 판매 중인 캐락 모델들의 주요 특장점 소개와 이미지를 제공하는 "모델 라인업" ▲ 전국 캐딜락 전시장 9곳 소개와 위치, 딜러 현황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딜러 정보" ▲전국 서비스 센터 19곳의 위치와 전화번호를 제공하는 "서비스 ▲ 각종 세일즈 프로모션과 고객 이벤트 정보를 담은 "이벤트" 등이다.
"모델 라인업" 메뉴는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차종별 특장점을 "스타일링" "퍼포먼스" "인테리어" "안전성" 등 네 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제공한다. 아울러 캐딜락의 다채로운 브랜드 스토리를 사진과 함께 쉽고 재미있게 정리하여 볼거리를 선사하고 고객들이 전시장과 서비스 센터의 위치를 확인한 다음 원클릭으로 즉시 전화로 연결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캐딜락 모바일 웹사이트에 접속하려면 주소를 입력해도 되고, 스마트폰의 웹 브라우저에서 기존의 캐딜락 웹사이트 도메인(www.cadillac.co.kr)에 접속해도 자동 연결된다. 또한 캐딜락 인쇄 광고물에 표시된 QR코드를 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해도 자동으로 접속할 수 있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