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청소년 감동 수기 공모

입력 2010년12월06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현대자동차는 어린이재단과 함께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희망을 향해 노력하는 감동 스토리를 공모하는 "2011 청소년 희망수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 중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어려운 환경을 슬기롭게 극복한 사례나 꿈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스토리를 A4 2매 이상 분량으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수기 접수는 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현대차(www.hyundai.com)와 어린이재단(www.childfund.or.kr), SBS FM 김희철의 영스트리트(radio.sbs.co.kr/yososexy)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현대차와 어린이재단은 사연의 진취성과 창의성, 미래지향성을 심사기준으로 우수작 열 편을 선정해 내년 1월4일에 현대차와 어린이재단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 청소년 10명은 내년 1월에 보호자 한 명과 함께 일본 선진문화를 탐방할 수 있는 여행권을 제공받는다. 또한, 수상작들 중 우수작 두 편은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인 김희철 씨가 진행하는 청소년 전문 라디오 프로그램 SBS FM 김희철의 영스트리트에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수기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어린이재단 복지사업본부(02-775-9121)에 문의하면 된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