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자동차의 제조사인 후지중공업은 8일 글로벌 브랜드 표어로 "컨피던스 인 모션(Confidence in Motion)"을 새롭게 발표했다.
|
스바루의 새 표어 이미지 |
"컨피던스"는 스바루만의 우수한 엔지니어링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주행의 즐거움과 안전을 제공함으로써 쌓게 되는 신뢰 관계를 나타낸다. 또 "인 모션"은 적극적으로 시대의 움직임을 파악해 고객의 기대에 맞추고 혁신을 계속하려는 강한 의지를 나타낸다는 것.
한편, 후지중공업은 앞으로 스바루의 모든 사업활동에 핵심 가치로서 새 브랜드 표어를 쓸 예정이며, 그 첫 번째 단계로 새로운 브랜드 표어를 구현한 컨셉트카를 2010 LA 모터쇼에서 새롭게 선보이기도 했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