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새 브랜드 슬로건 확정

입력 2010년12월09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현대자동차는 9일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새로운 사고, 새로운 가능성)"로 정했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도약을 위한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새 슬로건을 앞으로 각종 광고나 마케팅에 사용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내년 1월 미국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새 슬로건을 공식 발표한다.

앞서 현대차는 글로벌 자동차메이커로서의 위상에 걸맞게 지금까지 사용한 슬로건인 "Drive your way"를 높아진 품질과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움을 뜻하는 "모던 프리미엄(modern premium)" 컨셉트로 바꾸기로 한 바 있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