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9일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새로운 사고, 새로운 가능성)"로 정했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도약을 위한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새 슬로건을 앞으로 각종 광고나 마케팅에 사용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내년 1월 미국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새 슬로건을 공식 발표한다.
앞서 현대차는 글로벌 자동차메이커로서의 위상에 걸맞게 지금까지 사용한 슬로건인 "Drive your way"를 높아진 품질과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움을 뜻하는 "모던 프리미엄(modern premium)" 컨셉트로 바꾸기로 한 바 있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