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자동차는 제주하얏트 호텔과 함께 호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알페온 무료 시승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시승 이벤트는 13일부터 내년 1월16일까지 5주 동안 호텔의 겨울 패키지로 2박 이상 투숙하는고객 가운데 신청 고객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일반 투숙객도 호텔 로비에서 알페온 일일시승 신청이 가능하며, 자동차 구입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 면세점 에어스타 애비뉴는 내년 1월2일까지 알페온을 전시하고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경품 행사에는 알페온 외에도 100만 원어치 여행상품권(2명), 명품 지갑(5명), 향수(10명)등 다양한 경품이 걸려 있다.
이밖에도 GM대우는 내년 2월까지 전국적으로 "알페온 웨딩 에스코트"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주말에 결혼하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총 900쌍에게 알페온 웨딩카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웨딩카 신청은 홈페이지 배너나 이벤트 사이트(www.gmdaewoo.co.kr/alpheonwedding/index.jsp)에 접속해, 신청일과 수령·반납할 영업소를 선택하면된다. 행운의 주인공은 매주 화요일에 발표하며, 2일 안에 개별 통보한다. 단, 유류비, 세차비, 웨딩카장식비 등은 개인 부담이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