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2010 웹 어워드' 특별대상 수상

입력 2010년12월14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GM대우자동차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에서 선정한 "2010 웹 어워드 코리아"에서 "올해의 웹 어워드 광고 마케팅 특별대상"을, 한국인터넷커뮤니케이션협회가 주최한 제조업체 부문 소셜미디어 대상에서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 대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알페온 신차 발표회 때 실시한 웹 채팅


GM대우는 지난 8월 알페온 신차 출시행사를 인터넷으로 생중계하고 즉석에서 신차 관련 질의에 응답했으며, 트위터 등 뉴미디어를 적극 활용해 고객과 쌍방향 소통을 적극적으로 시도한 것 등이 웹 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의 밑거름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시상식은 오는 16일과 17일 이틀 동안 서울 잠실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3일 수상한 "제3회 대한민국인터넷 소통대상"에서 제조업체 부문 소셜미디어 대상은 9월부터 11월10일까지 전국 성인남녀 2,500명을 대상으로 한 인터넷 소통 고객만족도 조사와 전문가 27명으로 구성된 위원회의 최종 심의를 거쳐 수상이 결정됐다.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