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고객 관리 컨테스트' 실시

입력 2010년12월27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피니티는 전체 세일즈 컨설턴트를 대상으로 "2010 인피니티 고객 관리 컨테스트"를 실시, 분당 네트웍스의 하유호 팀장이 최우수 컨설턴트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결선 입상자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컨테스트는 세일즈를 위한 준비단계부터 전시장 고객 응대, 판매 이후의 고객 관리까지 총 3단계 7개 항목에 걸쳐 평가한다. 1차 예선은 지난 6월부터 약 3개월 동안 전국 7개 딜러, 8개 전시장의 세일즈 컨설턴트 130여 명이 참가했다. 최종 결선에는 각 딜러사를 대표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컨설턴트들이 모여 1인당 40분씩 6시간에 걸친 평가가 이뤄졌다.



결선 모습
한편, SK 네트웍스가 2년 연속 최우수 컨설턴트를 배출한 가운데 2위는 부산 반도 모터스 이태민 차장, 3위는 SS 모터스(송파) 박기화 대리가 차지했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