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텔레매틱스 브랜드 '블루링크' 첫선

입력 2011년01월06일 00시0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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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는 6일(현지시각) 미국 라스베거스에서 열린 "2011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에서 글로벌 텔레매틱스 브랜드 "블루링크(BLUE LINK)"를 최초 공개하고, 다양한 자동차-IT 분야 신기술을 선보였다.

현대차 전시 부스


6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의 일정으로 열린 "2011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는 세계 최대 전자 관련 박람회로 삼성전자, LG전자, 마이크로소프트, 소니, 인텔 등 전세계 최고의 IT, 전자업체들이 참가해 최첨단 신기술을 선보이는 자리다. 현대차는 이번 박람회에서 블루링크를 비롯해 ▲스마트 커넥티비티 시스템 ▲근접인식 마우스틱 ▲지능형 햅틱 시스템 ▲다이나믹 클러스터 ▲자동차용 브라우저·웹 플랫폼 ▲자동차용 영상인식 안전시스템 등 여섯 가지 자동차-IT 첨단 신기술을 선보였다. 현대차 전시부스에는 신기술 전시뿐만 아니라 블루링크를 장착해 시연이 가능한 쏘나타 하이브리드, 컨셉트카 누비스(Nuvis)가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현대차 블루링크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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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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