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개최

입력 2011년01월10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공모전 수상자들
현대모비스가 10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순정부품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열었다.



공모전은 SNS를 활용한 순정부품 온라인마케팅 전략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개발ㆍ운영 방안이라는 두가지 주제로 진행됐다. 지난해 11월부터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작품을 모집, 12월12일 마감할 때까지 70편이 넘는 작품이 접수됐으며 이들을 대상으로 3차에 걸친 심사과정을 거쳐 본선진출작 8편을 선정했다.



마지막으로 본선 진출작의 프리젠테이션을 거쳐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결정하고 10일 시상식을 가진 것. 대상(장학금 300만 원과 상장)으로 선정된 "순정을 믿어요" 팀은 젊은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연애백서"라는 주제로 SNS를 활용한 구체적인 순정부품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발표해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받았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권용주 기자 soo4195@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