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미국서 2년 연속 '안전한 브랜드'

입력 2011년01월11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미국의 소비자 전문지 컨슈머 리포트가 발표한 자동차 관련 설문조사에서 볼보자동차가 "가장 안전한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뉴 C30 D4


컨슈머 리포트는 지난 12월 성인남녀 2,019명을 대상으로 자동차 브랜드 전반의 선호도 조사를 실시했다. 조사 결과 응답자의 65%가 자동차를 살 때 안전을 가장 중요한 고려 사항으로 꼽았으며, 안전을 놓고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는 응답자의 70%가 볼보자동차를 선택했다.



한편, 볼보는 지난 해에 이어 2년 연속 안전한 브랜드로 뽑혔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