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2011 품질 컨퍼런스' 개최

입력 2011년01월12일 00시0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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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품질 컨퍼런스
르노삼성자동차는 11일 장 마리 위르띠제 사장과 협력업체 관계자, 임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용인에 있는 중앙연구소에서 "제1회 2011년 품질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열린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9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에 기여한 "Best 활동사례와 성과"를 공유하고 2010년 CEO 품질상 수상자들의 사례 발표, 2011년 품질 활동의 전략과 방향 등 다양한 내용으로 네 시간 동안 진행됐다. 특히, 영업본부의 적극적인 1대1 고객관리 사례, 제조본부의 현장 개선활동, R&D본부의 품질관리 활동, 협력업체에서 품질 개선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등 구체적인 사례 연구가 발표됐다.



장 마리 위르띠제 사장은 "올해 하반기에 예정된 SM7 출시에 앞서 품질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 만족도에서 10년 연속 1위를 달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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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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