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 라디오 플랫폼, 아우디에 확대 적용

입력 2011년01월17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델파이는 자사의 커넥티비티 내비게이션 라디오(CNR) 플랫폼(사진)이 아우디 최신형 자동차인 A6 고급형 세단과 A7 스포츠백에 탑재된다고 17일 밝혔다.



델파이의 인포테인먼트 제품은 지난 해 아우디 A1에 선보인 델파이의 확장형 하드웨어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다. 오픈 CNR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를 적용한 아우디에서는 간단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만으로도 20가지가 넘는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플랫폼 적용이 가능하다. 디자인 또한 쉽게 바꿀 수 있어 라디오나 내비게이션 같은 최첨단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를 주도한다.



델파이의 CNR에서는 내비게이션이 칼라 2.5 입체 영상으로 작동되며 SD 카드 한 장에 지도를 탑재할 수 있다. 아이팟 같은 휴대용 뮤직 플레이어와 다양한 데이터용 기기도 자동차 오디오 시스템에 연결할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를 이용, 핸즈프리 기능뿐만 아니라 휴대 전화 음악도 재생한다.



한편, A6 와 A7에는 업계를 주도하는 델파이의 자동차 보안 시스템, LED 조명 제어 모듈, 인테리어 와이어 하네스도 장착된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권용주 기자 soo4195@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