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문화 개선 캠페인 진행

입력 2011년01월31일 00시00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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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리데이비슨코리아는 선진화된 이륜차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모터사이클 문화 개선 캠페인인 "쿨 라이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업계 최초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라이더 만화가"로 유명한 김종한 씨와 함께 일러스트로 작업할 예정이다. 첫 번째 캠페인으로는 "과도한 소음과 배출가스는 이제 그만!"이라는 주제로 불필요한 머플러(소음기) 교체나 수정을 하지 말자는 내용을 선보였다.



이 프로젝트는 전국 할리데이비슨코리아 매장을 비롯, 공식 홈페이지와 소식지 "타임투라이드"에도 순차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앞으로 헬멧 미착용, 횡단보도 주행 등 고쳐야 할 이륜차 문화를 지적함은 물론, 성숙한 이륜차 문화 확립을 위한 400만 라이더들의 실천과제를 제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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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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