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는 2월 중순부터 3월 중순까지 한 달 동안 알페온과 BMW, 렉서스, 벤츠, 아우디 브랜드의 동급 차를 비교 시승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비교시승 이벤트는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는 28일까지 알페온 온라인 이벤트 홈페이지(event.gmalpheon.co.kr)에서 신청을 받아 추첨을 거쳐 20명에게 비교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원하는 차와 시승 회차를 선택하면 해당 회차의 1주일 전에 추첨으로 당첨자를 가리며, 당첨된 고객은 알페온과 선택한 차를 7일 동안 비교 체험할 수 있다.
한편, 비교시승 체험 뒤 한 달 안에 알페온을 구입·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지원금 50만 원을 주며, 알페온을 구입하는 구매 고객에게는 올레(olleh)와 공동 마케팅으로 아이패드 구입금을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알페온 이벤트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