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의 안전을 살피고,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는 독특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엉덩이 보기 캠페인"이라는 이름을 가진 이 캠페인은 지난 1일부터 펼치고 있다. 전 임직원이 거리에서 주행 중인 SM 시리즈의 브레이크등이나 보조 제동등을 살펴 보고, 이상을 발견하면 차 번호와 발생지점을 메모해서 고객 콜 센터인 엔젤 센터에 제보한다. 이 제보를 바탕으로 엔젤 센터는 고객을 찾아 브레이크 등에 이상이 있음을 알려주고, 가까운 직영서비스 지점으로 안내해 교환(유, 무상)해 주게 된다.
르노삼성차는 6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임직원과 부서를 선정해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를 개발하여 시행해 나갈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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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찬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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