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벨로스터 화려한 런칭쇼 '눈길'

입력 2011년03월11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현대자동차는 10일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 앞 특설무대에서 정의선 현대차 부회장과 국내외 유명 DJ, 가수, 탤런트 등 대형스타들이 함께한 가운데 "벨로스터 런칭 오프닝쇼"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오프닝쇼는 총 15일 동안 펼쳐지는 벨로스터 런칭쇼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로 10일과 11일이틀 동안 펼쳐진다. 이날 오프닝쇼에서는 국내 유명 DJ 아리카마와 인기 가수 싸이의 공연과 함께 세계 최대 규모의 일렉트로닉 뮤직페스티벌에서 활동 중인 영국 출신의 세계적인 DJ 칼 콕스의 DJ 공연이 펼쳐졌다.



또한, 가수 싸이, 타이거JK, 서인영, 가희, 탤런트 이민호, 김범, 한지혜, 박민영, 개그맨 유세윤 등 인기스타들과 함께 11일부터 23일까지 각각의 미션을 수행하는 이벤트인 "벨로스터 원정대" 출정식도 함께 열렸다.



벨로스터 원정대 이벤트는 이민호, 서인영, 타이거JK, 가희, 김범, 박민영, 싸이, 유세윤, 한지혜 등 총 9명의 인기 연예인들이 그의 지인 및 일반인들과 함께 소그룹을 이뤄 주어진 미션들을 수행하고, 이 결과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올려 일반인들이 투표를 진행하고, 포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편, 오는 24일에는 벨로스터 원정대 이벤트에 참여한 연예인들과 참여 고객, 그리고 일반 고객들이 참가하는 클럽 파티 형식으로 "피날레 쇼"를 열어 대미를 장식하게 된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