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New Thinking, New Possibilities"를 주제로 한 "현대 뮤직비디오 콘테스트"를 14일부터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콘테스트는 18세 이상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다음달 25일까지 현대차 유튜브 공식 채널(www.youtube.com/user/discoverhyundai)이나 현대차 공식 앱으로 참가 신청을 받는다.
콘테스트 참가자들은 세계적 대중음악 작곡가 메이슨 베이츠의 테마송에 맞춰 현대차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에 맞는 1분20초짜리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에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작들은 다음달 26부터 28일까지 1차 작품을 골라내고, 오는 5월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투표에서 최종 수상작을 가린다.
최종 선발된 한 명에게는 신개념 PUV "벨로스터"와 여행상품권을 지급하며 2등 다섯 명과 3등 열 명에게는 각각 여행상품권과 상금을 준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