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11년03월13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GM은 쉐보레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을 위해 대규모 온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할 온라인 프로모션은 약 두 달(3월15일~4월30일) 동안 진행되며 "쉐보레 풀라인업의 주인공이 되라"와 "쉐보레 올란도만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로 구성된다.



쉐보레 이벤트는 참여자들이 단계별 미션을 수행해 쉐보레 브랜드 각 차종의 장점과 특징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도록 됐다. 이 이벤트에는 ▲쉐보레 제품 여섯 대(카마로, 올란도, 크루즈, 캡티바, 아베오, 스파크 각 한 대씩) ▲테블릿 PC, 테블릿 PC 명품 케이스 ▲내비게이션 ▲디지털 카메라 ▲하이패스 블랙박스 일체형 단말기 ▲GS 주유 상품권 ▲100만 원짜리 여행 상품권 ▲영화예매권 ▲커피교환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온라인 올란도 이벤트는 ▲올란도를 만나라 ▲올란도를 찾아라 ▲올란도를 열어라 등 세 가지로 구성했다. 이벤트 기간에 올란도 웹사이트(www.chevrolet-orlando.co.kr)에 접속해 올란도가 가진 특장점을 파악하고 경품행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 태블릿 PC ▲쉐보레 자전거 ▲에버랜드 연간 이용권 ▲CJ푸드빌 상품권 등을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쉐보레 이벤트 웹사이트(www.event.chevrolet.co.kr)와 쉐보레 올란도 웹사이트(www.chevrolet-orlando.co.kr)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