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푸마 함께 모터스포츠 마케팅 시동

입력 2011년03월14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타이어는 지난 1월 파트너십을 맺은 푸마와 함께 글로벌 모터스포츠 시장 공략을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본격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양사는 첫 공동 마케팅 활동으로 지난 11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한국타이어의 "독일 투어링카 마스터즈(DTM)" 전용 타이어와 푸마의 페라리 라인 제품 공동 콜렉션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전국 푸마 매장 100여 곳에서는 푸마-페라리 라인의 모터스포츠 컬렉션과 함께 내년 DTM 시리즈에 쓸 전용 전용타이어(F200, Z206, Z207, Z211)를 함께 전시한다.



트위터로 만나는 오토타임즈 : http://twitter.com/Autotimes_kr



박찬규 기자 star@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